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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 볼보 XC90 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21

    'SUV가 세단보다 트렌드가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요즘도 승용차가 차종 중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50%를 겨우 넘는 수준입니다. 그런가 하면 SUV는 판매 점유율이 40%를 넘어 아시아, 최근 세단을 위협하고 있슴니다. 이에 맞춰 대부분의 브랜드가 SUV 라인업을 노상리 시키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처럼 세단보다 SUV가 더 트렌드를 끄는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요?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저는 "패밀리카"의 수요가 적지 않고 소견입니다. "예전보다 휴하 연령이 많아지고, 가구당 소득수준도 높아 택지에서 가족끼리 먼 길을 떠나는 경우가 더 눈에 띄어요. 또한 캠핑이라는 레저활동도 트렌드를 넘어 아주 최근에 완전히 열풍의 수준으로 올라갔기 때문에 더 큰 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럼 가장 좋은 패밀리카는 어떤 처음이야? 나는 주저하지 않고 2020, 볼보 XC90을 추천하고 싶어 슴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다른 차보다 볼보를 타라고 강하게 권하고 싶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안전이다. 다른 차는 안전하지 않다. 라는 것이 아니라 볼보는 안전 옵션에 있어서는 다른 브랜드에서 준비할 수 없는 것까지 잘 준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단적인 예가 부스터 시트이다. 아이를 키우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갈 정도가 되면 아기용 카시트에 앉히는 것은 아이메이고, 그렇다고 어른이 앉는 좌석에 당신으로서 앉히기에도 깜찍한 체격이 됩니다. 그럴 때 부스터 시트라고 해서 시트의 위치를 조금 올리는 것이 있습니다. 부스터 시트는 장착하기가 어렵지 않아서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많은 분들이 굳이 안해도 될 것 같아 놓치곤 합니다. 그러나 부스터 시트에 앉지 않으면 성인보다 키가 작은 아이들은 사고 때 에어 백의 도움을 첫 00%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볼보는 이 부분에서 정스토리 편리합니다.​ 2020, 볼보 XC90은 부스터 시트가 2열 시트에 장착된 슴니다. 버튼을 누르고 자 2단계에 걸친 작은 시트를 위로 올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깐 아이들 키에 맞춰 부스터시트를 올린 다음 거기에 앉히면 딱 맞음 더욱 좋은 것은 볼보의 부스터 시트는 볼보가 갖추고 있는 에어백과 딱 맞게 계산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에어백이 어떻게 터질지까지 고려해서 부스터시트의 위치와 사이즈를 계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정스토리 편리하네요. 아마 볼보를 모르시는 분들은 부스터시트의 존재조차 모를 수 있지만 그 정도로 볼보가 안전에 철저하다는 스토리다.​


    부스터 시트는 단적인 예고, 저는 볼보의 안전에 대한 개념을 더 좋아합니다. 특히 모든 트림에게 안전사양은 완전히 같이 들어갈 수 있다는 그 사고방식이 좋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차는 트림에 그래서 안전 옵션도 바뀝니다. 돈을 더 많이 투자하면 사건시 다칠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합리적인 것 같지만 안전이라는 것은 사람의 생명을 두고 하는 스토리라고 생각하면 대부분은 비인간적이네요. 볼보는 그런 점을 과감히 개선하고 엔트리도 최상위인 트림과 같은 수준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부터는 전 세계에서 단 한명도 볼보를 타고 숨져1이 없도록 하겠다는 포부가 그런 마인드로 저에게도 온다고 합니다.무족하든 안전하다고 해서 패밀리카에서 허가라고 할 수 없습니다. 2020, 볼보 XC90은 이번에 나 온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디자인은 물론 성능 면에서도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디자인부터 생각해보면, 보다 가족적인 분위기로 변했다고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0, 볼보 XC90의 디자인은 과거에는 조금 투박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아이언 마크 과인 토르의 해머 등의 상징도 과격한 상념이 많았지만 지금은 모두적으로 라인도 많이 갖추고, 차량의 색깔도 더 따뜻한 스타 1에 변경을 하면서 조금 일이 많이 나 약세 섬습니다. 패밀리카로는 딱 맞다고 할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인테리어는 본토 스웨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편안함이 있습니다. 북유럽에서 온 차인 만큼 자연의 느낌을 마음껏 살렸지만, 인테리어에 사용한 우드도 천연이고, 가죽 마감도 고급스러워서 넣었습니다. 최근 북유럽 스타 한 인테리어 나쁘지 않아 하지만 그런 느낌이 2020, 볼보 XC90의 실내도 그대를 들어 있습니다.최신에는 꽃줄 인테리어는 디스플레이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9인치에서 조금은 낮은 편이지만, 계기판도 LCD에서 디지털 단지 느낌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최신 스타하가 많이 붙는 느낌입니다. 3-스포크 스타 한개의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한 느낌도 주입니다.편리 사양도 좋은 편이지만, 우선 프리미엄 사운드의 파워스 앤 월킨스가 들어가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또 4존 독립 온도 조절에 구역별로 다르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서 좋아 슴니다. 이 옵션은 최근 들어 있는 곳도 많은데, 이것이 있으면 정 스토리가 편했습니다. 특히 여러명이 동시에 이용하는 패밀리카에는 없어서는 안될 시스템 중 하나가 아닙니다.시트 구성은 매우 다양했습니다. 2020, 볼보 XC90은 기존의 4인승, 5인승, 7인승에 6인승까지 나타났 슴니다. 가족 구성원 수나 없는 차량의 활용 방향 등을 소의견서 어떤 것을 탈지 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엔진의 라인업도 PHEV를 추가했고, 가솔린트림과 같은 경우 마하나드 하이브리드와 결합했기 때문에 보다 상품성이 나빠졌습니다.​


    페이스리프트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엔진의 성능은 당신입니다. 우선 엔진 라인 업을 보면 D5디젤, T6휘발유, T8·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디젤은 2.0 I4터보를 장착하고 최고 출력 235마력, 최대 토크 48.9kgf.m에서 제로백 7.8초를 기록할 것이다. 연비는 리터당 하나 0.9km에서 데당이 좋습니다. ​ T6도 2.0 I4터보를 올맀 슴니다. 최고 출력 320마력, 최대 토크 40.8kgf.m, 제로백 6.5초, 연비리터당 8.8km를 뛰슴니다. 하이브리드 T8도 가솔린과 엔진은 같습니다. 거기에 전기 모터의 힘이 가해지게 됩니다. 전기 모터는 최대 64kW의 출력을 보이고, 토크는 최대 24.5Nm로 합계 출력은 최대 405마력입니다. 제로백이 5.6초로 휘발유보다 한 동네 정도 빨라졌어요. 연비는 가솔린보다리터 당 약 0.7km를 더 달릴 수 있어 9.5km/L에서 인증을 받앗슴니다. ​ 2020, 볼보 XC90은 지난 하나 0월 일일이 발매했었죠. 가장 최근에 한창 계약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공식적으로 책정된 가격을 보면 D5는 모멘텀이 8,030만원, 인숙 리프)이 9,060만원으로 책정됐다. 휘발유 모델은 잉슥리프션 트림이 나오고 있으며 가격은 9,550만원입니다. 하이브리드 T8은 잉슥리프션이 하나 옥 하나, 020만원, 엑설런스는 하나 옥 3,780만원입니다.​ 2020, 볼보 XC90은 본 것처럼 가격도 데당이 좋은 편이라서 페밀리카에는 정예기 맞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안전옵션도 풍부하고 실내외 디자인도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엔 딱 편안하고 파워트레인의 힘도 이것이면 어디서든 달릴 수 있는 힘이네요. 오프로드는 물론 도심에서도 두루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SUV이기 때문에 아마 전체 만족하실 수 있다고 소견을 할 것이다.​


    이 정도 가격이면 모두 리스로 하시는 것을 고려하실 것 같은데요. "리스를 하실 때, 중요한 것은 프로모션 부분을 제대로 체크하는 것입니다. 수입차는 딜러를 통할 때 어느 정도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잘 아실 텐데요. 프로모션을 빠짐없이 받고 싶은 분은 리스 전문 프로모션맨의 도움을 받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스 전문의 프로모)라면은 1회 딜러사 캐피털사 등 관련 업계 대다수와 제휴를 맺고 뮤직도 최대로 달아 주고, 리스 금리도 낮아지고 정내용 나은 조건으로 리스를 설계하고 있슴니다. 고객에 맞게 꼼꼼하게 설계하여 세금 혜택도 많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의 견적을 가장 먼저 신청하고 보면 2020, 볼보 XC90의 가격이 어느 정도까지 나 올지 알고 미타 sound를 통해서 고객의 귀 츄울 반영하고 고객 맞춤형으로 리스를 설계하면 경제적인 부다 sound를 더 줄 1수 있슴니다. 우선 견적부터 받으면 답이 과인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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