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연극] 한여름 밤의 꿈 [극단 배우 창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10

    >


    연극 하나시 2018년 12월 15한개(토)공연 이름:한여름 밤의 쿰로닝타임:115분(1시 55분)공연 장소:한결 아트 홀 극단 이름:배우 챠은코국작:윌리엄 쉐이크 스피오용 수출:팍훙용 출연 배우#김하영#융소히#김세중#전 용인#김가영#김선희#김병철#김종인#박찬영#박성호#벰은스#임은챠은#호스히#쟈은유빙#김 민주#박 문현#김 진다#국민용


    >


    정스토리 오랜만에 활짝 웃었다.그동안 보고 싶었던 배우가 대거 출동했다.거의 매일 공연 전에 진행자 겸 공연 소개를 해주신 배우 '김병철'씨의 연기를 보면서 정스토리 즐거운 시간이었다.김병철배우는 닉 바텀이라는 역을 맡았는데...굉장히 재미있었다.'김병철'씨는 예전에 부산예술회관에서 내 걸작으로 사회자를 맡았다.그 외에도 많은 공연장에서 배우들을 만났는데... 당한 듯 연기하는 모습은 마누라 sound 봤다.배우님의 나는 연기력에 다시 한번 놀랐다.그래서 혀 짧은 연기를 정스토리로 재미있게 보여준 배우 "이문찬"씨...혀 짧은 연기를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정스토리는 재미있었다.문득 드라마 '똑똑한 껌빵생활'에서 '문래동 카이스트' 역을 맡은 배우 '박호산'이 소견이 좋다.혀 짧은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재미있었다.그러니까 내가 혼자서도 괜찮아진 배우... 그중 입덕해야 할 김성희 배우다.하지만 공연은 매우 화려하고 아름답게 나왔다.다른 배우들이 보이지 않을 만큼 예쁜 미모의 김성희 배우들..나의 시선은 계속 배우에게 고정되었다. "김선희"씨는 티타니아역을 맡았지만 연기력이 완전 최강이었다.10년 이상 갈고 닦은 연기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앞으로도 배우들의 연기를 더 보고 싶다는 욕심 많은 공연.. 언제 한번 배우님의 공연을 볼 수 있을까?


    >


    >


    >


    그리고 극단 코코퍼포밍에서 공연한 연극 '순환'이라는 작품에 자신감을 갖고 오신 김민주씨를 오한상 공연에서 만날 수 있었다.순환이라는 작품을 아주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다.그땐 배우가 청소부 역을 맡았었는데..오한상에서야 비로소 정말 반가운 얼굴을 만날 수 있었다.완두역... 다양한 아크로바트를 선보인 민주씨. 너무 자연스럽고 너무 잘해서 깜짝 놀라게 한 배우였던 오랜만에 배우님의 연기를 보고 오한상 공연이 정말 기뻤다.


    >


    >


    >


    >


    >


    >


    이외에도 많은 18명의 배우들도 부족함이 없는 공연을 펼쳤다.대사가 틀린 게 보이지 않던 완벽한 공연이었다.극단 배우창고의 공연을 빠른 시일 내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금의 첫 공연 완전 완전 재밌어! 완전 웃겨! 였어완벽한 공연을 만들어 준 18명의 배우와 완벽한 공연이 완성하려고 노력했다는 13명의 스탭들에게 고지츠오프이에 많이 고생했다는 인사한다.극단배우창고의 스탭분들과 배우분들은 "거짓없이"로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하지만 오핸시 공연에서 조금 불편한 점.... 감정에 자신감 있는 면이 있었다.극단 핵 매운 고추부대 소속 배우들이 맨 앞에 있으면서... 지나치게 웃으면서 관객을 사로잡았다.그러나 이 반향이 댁무과했습니다.웃음밥 소리가 너무 커서... 배우들의 대사가 해당 극단 배우들의 웃음소리에 묻혀버렸다.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이 쏟아지고 있는 게 보였다. 나도 왜 저렇게 과장되게 웃을까? 하는 소견이 있는 관객의 반응을 얻는 것도 좋지만... 그 호응이 형편없었습니다. (그만두라고 할정도였다) 댁무과라서... 감정이 너무 자신감이 있었어... 웃sound소리가 얼마나 자신이 컸으면.. 배우의 대사가 채워질까?차라리 반향을 일으키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소견이 들 정도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