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정국 빙의글] 내가 주연1 수밖에 없는 이유 03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2:34

    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방 빙글/방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방 빙글/방 빙글/발탄 빙글/방 빙글/방 빙글/방 빙글/방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발탄 빙글/반 ​ ​+)이 작품은 제가 조연 1밖에 없는 이유의 후속작입니다.맞춤법 검사기는 천천히 돌려요.​​​​​​​​


    >


    written by. 파란 소나기 고백이 아니라 고백 같은 곳이라고 해서 진심이 아닌 것도 아니고 또 그렇다고 대답을 바라는 것도 아닌데 또 농후하지도 않고.보통 그런 거죠.​​​​


    ​ ​ ​ ​ ​ 04. 꼭두각시 ​ ​ 하루 종일 전 쵸은국의 열애설의 설명에 힘썼다. 기사 내용은 대부분 "김여주 측, 전정국과의 연애설 부정" "전정국과 김여주의 관계는?"라는 기사뿐이었지만 이미 여러 차례 기자회견이 과인간인지 헤아릴 수 없었다. 일을 이렇게 만든 건 다 전정국인데 왜 내가 다 해명하는지, 왜 한 번도 해명하지 않는지 답답할 뿐이다.여주 오빠, 저번에 정한 드라마 어, 왜 상대역이 전정국이래 아 뭐야? 네가 상대역이라고 하자마자 승낙했어요.아마 감독 측에서 이번 화제를 이용하려는 것 같았어, 조심해. 매니저님의 내용이 귓가에 들려왔다. 그래서 배우가 하기 싫었는데. 뭔가 하과의 실수였어요. 그러면 미친 듯이 달려들어 단물만 빼버리는 것, 그것이 얼마나 상처로 남을지 모르는 사람들은 평생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저 모르는 사람으로 살고 싶었다. 그냥'나'가 괜찮다는 글을 써서'나'가 괜찮다는 사람을 당당하게 만과인으로 사랑하고 자유롭게. 마치 저 창가의 오빠 대학생들처럼. 괜히 일어나는 외로움에 창가에 고개를 들고 눈을 붙였다. 어떻게 되겠지. 연애설이든 드라마든. 어차피 난 원래 시키는 것밖에 못 했으니까.​ ​ ​ ​ 05. 고백.드라마 제작 기사는 상당히 과도한 큰 파장을 불렀다. 다행히 연애설은 묻혔지만 과인과 전정국의 드라마에 대한 관념이 시들해지지 않았어요.게다가 드라마 내용까지 유행하고 있는 배우 과인과 신인배우 전정국의 사랑이 이야기여서 좀 더 관념이 쏠리는 경향도 없지 않았는데, 이런 식의 관념은 제게는 그저 불후였습니다.드디어 일본 각본 리딩 겸 미팅에서 전 정국을 대면하는 날이 밝았다. 보자마자 무시해야 할 소망은 안녕하세요, 선배 예.


    >


    식사는 하셨나요?환하게 웃으며 내게 인사하는 전 정국에 처참하게 졌다. 전정국의 인터뷰 영상을 볼 때 그저 아픈 흉부 이질적으로 나를 안고 올 때가 돼서야 자리에 앉았고 어느 정신으로 대본을 읽었는지 모른다.​ 멍하니 자리를 준수하는 다들 나갔는지 조용한 주변에 겨우 자리에서 1어한 것일까, ​ ​"선배.". ​"?"​"내가 어떻게 해명 글 안 냈는지 아세요?""그것이 있고 전 정국의 소음성이 멈칫했다. 해명기사를 내지 못한게 아니라 내지 않았던거야? 나도 모르게 굳어지는 표정을 봤는지 전정국은 하기 싫었다.이유는 아직 나도 생각하고 있는 중 한 가지 유추되는 것은 그 기사가 사실이라면이라는 것? 고백이 아닌 고백을 내게 안겨주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