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00


    >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척 할 수가 있었어.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가 있었어.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해서.나의 모든 약점은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어I'm so sorry butit's Fake Love Fake Love I wanna busst I'm sorry butit's Fake Love Fake Love I wannate Love I wanna tove I'na for you na tove for move for move youna for 우리만의 숲 너는 없었어 내가 왔던 route 잊어버렸어 자기도 내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도 잘 모르게 되었다 거울에다가 말해줘 너는 대체 어떤 니날을 위해서라면 나는 슬퍼도 기쁜 척 할 수가 있었어 너를 위해서라면 나는 아파도 강한척 할 수 있었어 사랑이 사랑만으로 완벽하길 내 약점은 모두 숨길 수 없는 꿈속에서 피어나지 못하는 꽃을 키웠던 Love you sove you sove it's sove it's sove it's sove it's sove it's so mad 날 지워 너의 인형이 되자 니 인형이 되어라 Love you sove you sove you sove you sove sove sove mad mad day mad Love Fake Love I'm so sorry but it'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 Why you sad? I don't know I dunno I dunno why (Woo) I dunno I dunno I dunno I dunno why (Woo) 자신도 나 자신 몰라 (Woo) I just know I dunno I dunno I dunno I dunno I dunno why (Woo) just know I dunno I dunno I dunno) adute a dut's so mad Love it's so mad 날 지워 너의 인형이 되려는 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 널 위해 예쁜 거짓말을 해 Love it's so mad Love Fake Love I'm sorve I'm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I'm sorve I'm sorve I'm sorve I'm sor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I'm sorve Love L



    음악만 어떻게 들거나 가사를 이렇게 잘 보면 오우 슬픈 가사였다 ㅠㅠ 이것으로 방탄 방탄 1프지앙아보다~ 음악가는 정확하게 나쁘지 않아, 데뷔 때인가?당시도 많이 학생들에게 유행가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개인적으로는 미남 곡을 나쁘지 않았던 웃음)이번 곡 역시 한 나쁘지 않아서 올리자…. 실은 느낌을 많이 한 업 할까?그런데 무엇을 느끼는 1프지앙아시프다 크게 다르지 않다 좋으니 올려 버려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