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피내암 제자리암?! 암보험가입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12

    >


    보험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잘 준비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최필규 팀장이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많은 정보가 자신에게 옵니다만, 대부분의 스토리를 진행시켜 보면 "거의 유사 암 진단비가 중요하다"라고 하는 이 스토리를 자주 내지만, 대충 보면 진단금은 선불되는 구조이므로, "진단시 진단금을 가장 빨리 받아 치료비로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조금 더 세세하게 파고들어 진단금도 단순하게 진단비!!가 아니라, 세세한 병에 의한 "평균적인 치료 비용과 보다 중요한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암보험 가입시, 그 후 청구를 진행했을 때, 보험 회사가 과연 솔직하게 돈을 내줄 것인가?!"에 대한 생각을 가져야만 합니다.가장 빨리 알아야 할 것은 회사가 암을 어떻게 분류하는지에 대해 가장 빨리 알아야 하는데, 이 스토리는 아래 표를 가장 빨리 보세요.암 하나 반은 모든 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의 유사암은 (갑상선암 / 기타 피부암) /경계성 종양 /제자리암=상피내암)으로 구분됩니다. 우리가 잘 아는 암 보험 가입 시 주의해야 할 소액암은(유두암/자궁암/방광암/전립선암)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앞서고<유사 엠과 소엑암을 제외한 모든 암은 '하나 반암'>라고 명명하며<유사 엠은 위 4가지를 의미하며 뭔가 하나가 바위 진단금의 하나 0~20%를 지급> 합니다. 그러므로 <소액암은 유방 및 생식기암>을 의미합니다. 그럼 쉽죠?!하나가 바위 진단시 하나 00%지급하고 유사 암 진단시 한 반암의 하나 0~20%를 지급하고'소엑암은 각 회사마다 하나 00%지급/40%지급'그래서 나 누구가 되고 있으므로, 하나 00%지급하는 회사에 가입하면 됩니까, ​ 간단합니다. ​ 하지만 여러분이<하나가 암 진단을 받은 보험 회사가 "이는 하나 반암이 없는 유사 암이기 때문에 하나 0%만주다">라고 나 오면 여러분은 어떻게 됩니까?! 이런 하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세요.


    정 이야기 간단하게 스토리 의하면 1이 바위보다 '발병률이 높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발견되는데, 반대로 치료도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보험 회사에서 10%지급으로 분류하고 손해를 낮춘 병이에요'으로 이해하면 됩니다.​이라도 문재는 암이라는 병이 '어디에 발발한 침윤(침범 정도로)이 어느 정도 되었는지에 고로 1이 바위가 될지 유사 엠이 될지 헤어지게 된다는 것이지만 여러분이 받은 진단서에는 1반암인데 보험사들은 유사 타디움에서 지급을 하려는 것이고<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눈물을 머금고 유사 암 진단비를 받을 수밖에 없쵸은세울 만들려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요합니다.


    >


    갑상선암이란 갑상선에 생긴 나이를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양성과 악성으로 구분합니다. 이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 암이라는, 결절의 5~일 0Percent정도가 갑상선 암으로 진단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갑상선암 진단비(초기 제외)'라는 담보가 있는데, 이는 '유두암과 낭포암 두 가지를 제외한다'는 것입니다.​ 전체 갑상선 암 중 90Percent이상이 '유두 암과 요포암'이기에 이 담보는 굳이 가입할 필요도 없다'갑상선 전이암 진단비'도 있지만 이는 '부 전이를 제외한 '가 되고 있습니다. 갑상선 암이 전이되는 90Percent이상은 림프절이어서 이 보장도 한 가입할 필요 없습니다.기타 피부암이란 인체의 가장 외층인 피부에서 발발한 암으로 아내 sound에서 피부에서 발발한 경우를 원전 피부암이라고 하고, 다른 장기로 발발하여 피부에 전이된 피부암의 경우는 전이 피부암이라고 합니다.경계성 종양은 조직학적으로 암에 해당하지 않는 상태로 양성과 악성의 경계에 있는 종양 또는 악성 또는 양성의 구별이 불가능한 종양을 말합니다. 대한민국 아무래도 병 사인 분류상 D37~D48에 해당하는 "행동 양식 불명 미상의 신생물"로 분류되었습니다. 즉, 발견된 종양이 암이 되기 전의 종양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예를 들어 종양의 성격이 악성 종양인지 양성 종양인지 구별이 어려운 종양을 내용으로 합니다. 그러나 나쁘지 않고 간단한 수술로도 제거되기 때문에 큰 병은 아닙니다. 그래서 회사도 암 보험 가입 시 오르츄 님 암으로 분류하여 손해율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제자리 바위란? (=상피내암이란?) << 이게 중요해요.요즘은 제자리암으로 되어 있어 이전의 제품에는 상피내암으로 되어 있으나 같은 개념으로 악성종양의 판정기준인 간질내침윤증식의 상이 없고 상피기저막상피층 내에 대한민국에서 존재하는 세포 및 핵의 이형증식을 상피내암이라고 합니다. 제자리암(=상피내암)의 대부분은 자궁경부에서 사용되는 명칭입니다. ​보다 쉽게 이내 용해 보면 암은 진행 상황에 의해서 일기~4기로 분류되고 4기에서 점점 증상이 심합니다. 제자 리어(=상피 내 암)은 "0"분기에 해당하는, 이루 밴 암으로 발전 가능성이 다분히 있는 상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그런데 여기에서 문재는 '침윤정도에 따른 일반암과 얼추유사암의 분류범위가 아주 어린 매'라고 하는 것입니다. 암이라는 세포는 "상피층에 생겨 점막층에 침윤하게 되는데, 여기서 점막층에 침윤한 암은 보험 회사가 일반 암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이 진단서에는 C코드를 받은 sound임에도 불구하고 인정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체질상 받지 못하는 경우의 환자도 있다, 대부분 항암/방사선 치료를 받기 때문에 이것이 어떤 치료인지 알아야 합니다. 방사선치료는 외부에서 체내에 있는 종양 부위에 방사선을 쬐는 '외부조사'와 신체 내부의 종양 부위에 동위원소를 직접 주입하는 '근접조사'가 있는데 인체 내 암세포의 DNA 구조를 파괴하여 성장을 멈추는 노하우입니다. 그리고 암세포만 타깃으로 해서 DNA를 파괴하면 되는데 주변 정상조직에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상세포, 암세포'가 모두 파괴되지만 정상세포의 회복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 원리를 이용한 치료 노하우로 볼 수 있습니다.


    >


    >


    항암치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요? 암의 종류→자신의 진행 정도에 따라 선택되는 항암제도 다르고, 부작용도 달라 자신이 있습니다. 동시에 건강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신약이 자신의 표적 치료제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한차 화학 항암제:살상력 매우 우수/단 부작용, 심각(백혈병)2번째의 표적 항암제:한차에 비해서 아침은 부작용, 암 세포 고유의 특징만을 공격/단 내성에 아주 약하다, 한차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다.3차 면역 항암제:일, 2차 단점을 다 보왕헷우 자신 한해에 약 한 억이라는 큰 비용.항암이든 방사선이든 치료원리는 암세포+정상세포를 모두 파괴하고 회복했다가 다시 파괴하고 회복했다를 반복하는 치료원리는 암세포+정상세포를 모두 파괴하고 회복했다를 반복하는 치료다. 그런데 여기서!! 보험회사에서 합의가 들어옵니다.당신은 요즘 항암, 방사선 치료를 받기 위해 당장 현금도 필요하고, 우리가 매번 연구에 자신감으로 오기도 힘들잖아. 그래서 일본 밴 암 5천 받고 있을 뿐 거의 대충 비슷암 천만원만 받고 그러면 요즘 쉽게 준다고 하니?이런 식으로 합의를 본다는 겁니다.​


    >


    자, 이제 대충 알겠죠?<하나가 바위 5천/두루 데동소이암 2천>제품이 있는,<하나가 바위 5천/두루 데동소이암 5천>상품이 있다면 암 보험 가입 시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생각이 없는 나쁘지 않아요?!​


    매우 간단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검진을 받은 것입니다만, 암 진단을 받았다. 그럼 의사와 암이 발발한 범위, 침윤 정도에 따라 치료 비법과 횟수는 대략 다릅니다. 본인인 이 병원에서는 수술을 받든 항암을 받든 방사선 치료를 받든 선결 후 치료를 해야 할 것입니다.아래 자료는 '국립암센터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자료'로 비급여 양성자 치료에 대한 비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그런데 아래의 치료를 한번 돌린다?! 다릅니다 2번 할 3번 하기도 5번 할 수도 있겠죠?! 그러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 얼마를 결제해야 할까요? 3천이 되기도 5천이 되기도 그 이상이 될지도 모른다.그런데 항암, 암 수술, 실비 전체<선결제 후지큐>입니다. 먼저 돈을 가져와서 결제를 해야한다는 겁니다. 그래도 가입하시겠습니까?! 진단금이 하나억 있는 사람은 하나억 청구를 받고 표준으로 쓰고 본인 중에 실비 청구하면 됩니다.정말쉽게이해하실수있죠? 그래서 진단금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



    30세까지:아이 보험(거의 유사 국제 모두 노프소리)3개세 이상:DB(8월 일시적으로 3개~60세까지 거의 유사 엠 5,000만원 다 풀어 주었어요!!)​ 최근 자신 온 제품 중 30세 이상의 고객 또 D 사서 상품으로 거의 유사 암 진단비를 1이 바위와 동 1 한 5천만원까지 지급하는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타사는 거의 2~3천이 있는데 여기만 5천이 가능합니다. 자 진단금 큰 좋은 거의 유사암 높은 것 좋다고만 설명 들면 최근 이 D 사서 상품이 왜 좋은지 와서 닿지 않는데 제가 위에서 설명한 스토리울 이해하고 보니 최근 D사에서 거의 유사 엠 5천 8월 상향시킨 것이 왜 좋은지 아시겠죠?!​ 지금까지 30세 이상은 거의 유사 엠 진단비 가입 금액이 어린 연령층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낫앗우 자신, 지금은 30대 이상의 보험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다시 안전한 보장이 가능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여성 분들 중 갑상선 암에 대한 불안감 이쟈싱대 가족력이 있는 분들은 다시 5천 만원까지 안전한 준비가 가능합니다. ​ 또 암 다소리우로 준비를 해야 한다 2대(뇌와 심장)진단비 또 뇌 혈관 질환, 허혈성 심장 질환 진단비가 하나 정 만원까지 동시 가입할 수 있는 구조니까 꼼꼼히 확인 후, 안전한 보장을 준비 열심히 추천 드립니다.​


    >


    >


    상기 조건을 보시면, 여성분의 보험료가 높게 책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암의 경우, 남성이 여성에 비해 발병률이 높고 손해율이 높으며, 거의 같은 암의 경우는 여성의 보험료가 높게 책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한국 여성 분들 6명 가운데 한명이 발병하는 갑상선을 포함하고 고우이비슷암의 경우에는 발병률이 여성이 높은 발병하는 것이 통계 자료가 나 왔고, 이 부분이 반영되고 보시는 바와 같이 고우이비슷암에 진단비 항목만 비교했을 때 여성 분들의 보험료가 높은 저 왔다 슴니다. 즉,남성보다여성이거의비슷한암에서매우위험에처해있으며,보장구성도암보험가입시남성보다안전하게준비해야하는이유입니다. 그렇다고 남자가 중요하지 않은 것도 아니에요. 위에 알려드린 대로 상피내암과 일반암의 경계는 매우 아이메라고 조금 틈이라도 보이면 보험사는 댁을 물고 말 것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생명 보험 회사의 상품도 보장 범위가 확대되고 있지만 2018년도 이전에 생명 보험 회사에서 진단비를 마련한 분들은 본인의 보장 범위를 정확히 확인하고 보는 것도 중요하다. 안내드린 거의 같은 정도의 암에 대한 부분과 손해보험에서는 대부분의 생식기암에 대해 일반암과 동일한 보장을 하지만 생명보험에서는 일반암이 아닌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 뇌와 심장에 관련된 보장도, 뇌출혈과 급성 심근경색만 보장하는 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뇌와 관련된 보장은 보장 범위가 넓은 뇌혈관 질환과 허혈성 심장질환까지 준비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기존 가입한 증권분석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모두 함께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